아이가 무서웠을까요? 그걸 격은 상대아이는요. 어머니 상대아이한테 사과는 시키셨나요. 그런건 사과도 시켜서 하는게 아니라 알아서 해야되는겁니다. 왜 당하는 피해자들은 항상 혼자인상태이고 가해자는 떼로 다니며서 놀랐을거라고 생각하시죠.. 그럼 혼자 고스란히 당하거나 그욕듣고있던 그아이는요. 그렇게 무리짓고 서있는 자체가 문제잖아요. 왜 말릴생각은 안했답니까? 어머니억울하시면 욕먹는아이입장에 딸을 세워놓으시면 억울함이 없어질겁니다.
아이들선에서... 그걸원하시면 이정도 안되게 집에서 더제대로 자녀 교육을 하셨으면 되지않았을까요? 학폭열게까지 된 엄마탓 필요없이 내아이와 내자신을 먼저 탓하는게 순서아닐까요.
본인아이들한테 책임을 묻지않고 부모스스로가 뭐가 잘못된지 모르시기에 학폭이 열리는 겁니다. 아이도 부모도 반성과 교육이 필요한게 현실이잖아요. 왜 회피하십니까?
오락실
님 인과관계 라는게 있잖습니까 하급생에게 욕을 먹고 위협을 당한 친구가 도움을 요청해서 가게 된 상황이 먼저 였잖습니까 상황이 있으니 아이들이 가게된건데 마냥 그 학생이 피해자만은 아닌거죠. 애들이 선생님께 도움을 청해서 해결했어야 했겠지만 경험이 없는 아이들이니 행동이 경솔했다고 하는거구요. 욕한 아이는 사과했고 사과받은 여학생둘도 사과 받아들이고 마무리지었는데 집에가서는 형누나들이 몰려왔다만 얘기한 중1 아이. 상황을 전달 받았어도 본인아이 잘못은 안중에도 없고 몰려온 아이들을 가해자 취급하고 사과도 싫다 무조건 학폭이다를 고집하고 있는 부모. 본인아이들 한테 책임을 묻지않고 부모 스스로가 뭐가 잘못됐는지 모르기에 학폭이 열린다.. 그런 경우도 있겠지만 적어도 이번일만큼은 그건 아닌거 같네요. 이게 내아이와 내자신을 탓할 일이기나 한건가요? 저는 모르겠네요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모두 모여 이야기해보면 자초지종이 밝혀지겠죠. 아이말대로라면 애초에 중1 후배가 4가지 없이 말했다는데 그게 어떤 상황이었는지 여학생이 왜 남학생들에게 와서 도와달라했는지 등등 다 밝혀지겠죠. 아이가 무슨 일인가 싶은 호기심에 그냥 가봤다가 이렇게 된것 같네요.그래도 이번 일을 계기로 아이도 얻는 교훈도 있을거예요. 이런일 때문인지 저희 애 중학교는 학년별로 절대 마주칠수 없게 다 막아놓는다네요.
세아이들보물맘
읽다보니 어이없어서 댓글 남기네요. 이름 갖고 놀리는게 잘못된거지 놀림받는 이름을 갖고 있는게 잘못인가요? 놀림받는이름 개명안해준게 잘못인것처럼 글 쓰셨는데 진짜 어이없네요. 잘못을 했으니 당연히 벌 받는게 마땅하고 30분이 걸리든 1시간이 걸리든 감내해야죠.
댓글 54
그걸 격은 상대아이는요.
어머니
상대아이한테 사과는 시키셨나요.
그런건 사과도 시켜서 하는게 아니라 알아서 해야되는겁니다.
왜 당하는 피해자들은 항상 혼자인상태이고 가해자는 떼로 다니며서 놀랐을거라고 생각하시죠..
그럼 혼자 고스란히 당하거나
그욕듣고있던 그아이는요.
그렇게 무리짓고 서있는 자체가 문제잖아요.
왜 말릴생각은 안했답니까?
어머니억울하시면
욕먹는아이입장에 딸을 세워놓으시면 억울함이 없어질겁니다.
아이들선에서...
그걸원하시면
이정도 안되게 집에서 더제대로 자녀 교육을 하셨으면 되지않았을까요?
학폭열게까지 된 엄마탓 필요없이
내아이와 내자신을 먼저 탓하는게 순서아닐까요.
본인아이들한테
책임을 묻지않고 부모스스로가 뭐가 잘못된지 모르시기에 학폭이 열리는 겁니다.
아이도 부모도 반성과 교육이 필요한게 현실이잖아요.
왜 회피하십니까?
본인아이들 한테 책임을 묻지않고 부모 스스로가 뭐가 잘못됐는지 모르기에 학폭이 열린다.. 그런 경우도 있겠지만 적어도 이번일만큼은 그건 아닌거 같네요. 이게 내아이와 내자신을 탓할 일이기나 한건가요? 저는 모르겠네요
이름 갖고 놀리는게 잘못된거지 놀림받는 이름을 갖고 있는게 잘못인가요?
놀림받는이름 개명안해준게 잘못인것처럼 글 쓰셨는데 진짜 어이없네요.
잘못을 했으니 당연히 벌 받는게 마땅하고
30분이 걸리든 1시간이 걸리든 감내해야죠.